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람 죽이는 꿈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21:10

    안녕하세요 잇님들! 제가 잠을 조금이라도 자는데 꿈자리가 담담하더라구요.​


    >


    그래서 새벽에 잠도 못자고 잠에서 깨게 되었는데, 결국 꾸게 된 꿈이 바로 사람을 죽이는 꿈이었어요.사람을 죽이는 꿈이 아무리 좋은 꿈이라고 해도, 그 무렵에 꿈을 꾸고 하나 꾼 사람이라고 기분 나쁨을 떨쳐버리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꾼 꿈을 해석하기 위해 여러분과 나쁘지 않은 사람으로 사람을 죽이는 꿈 꿈을 모두 해보려고 합니다!



    >


    "꿈은 반대라는 이예기가 있듯이, 꿈속인 생명을 죽인다는 행위 자체가 현실에서 어려웠던 한가지 나쁜 애착을 가지고 있던 하나가 해결이 되고,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하나를 경험할 수 있다는 암시를 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


    ​ 1반 적으로 사람을 죽이는 꿈과 마찬가지로 금의 해석을 하면 좋지만 칼 이쟈싱 총은 어떤 1을 실현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수단 정도로 소견하면 될 것 같습니다.경쟁자를 이기는 것, 자기 자신의 분야에서 만족하는 성과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만약 좋은 상대를 만자인데 자기 소원 성취, 바라던 1을 이루게 된다 꿈이래요.​


    >


    ​ 부모와 배우자, 여타의 소규모 가족, 아기의 등자 문어의 사랑하는 작은 가족이나 주변 사람을 죽이는 꿈을 꾸면 이 꿈 역시 자신의 현실에서 가장 많이 에키챠크을 가지고 있는 그 1을 성공시킬 수 있다는 암시라고 하더군요.또한, 소가족을 죽이는 꿈이 집안의 재물에 넘치거나 전화위복이 된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그러나, 반대로 나의 배우자를 죽이는 것이 아니라, 배우자가 죽는 꿈을 꾸게 된다면, 가족이 불화나 우환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된다고 합니다.특히 남편이 죽는 것은 집안의 기둥이 흔들리게 되므로 재물을 크게 꺼내거나 가족의 형편이 나빠질 수도 있다고 합니다.​


    >


    제가 과인을 죽이는 꿈은 제 스스로 이룰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하지만, 누군가가 과인을 죽이는 꿈은 다른 사람의 의지에 의해 소원을 이루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말합니다.​



    >


    ​ 그렇다면 사람 둘을 동시에 죽이게 될 꿈을 꾸면 어떤 꿈 1인가요?​ 두 1를 짧은 시간에 한꺼번에 달성할 수 잇소리울 암시하는 꿈이래요.​ 만 1꿈에서 두 사람이 떠나는 것에서 잇달아 죽이는 꿈은 1이그아잉뭉지에울 시간 간격을 두고 실현하게 된다는 것이래요.​


    >


    높은 지위에 있는 사람을 죽이면 사회발전에 크게 기여하는 과업을 해결하자, 자기자신의 명예를 얻는 꿈이라고 한다.누군가를 자동차로 치여 죽이게 된다면, 자신이 소속된 직장 자신 고령은 한 단체의 지원을 받아 큰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는 꿈이라고 한다.​ 마지막으로 사람을 죽이는 것을 보고 있는 꿈을 꾼다면 제3자 입장에서 보는 꿈이기 때문에 남들이 빚어내는 모습을 바라보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사람을 죽이는 몽몽몽을 같이 꿨는데 어땠나요?나는 사람을 죽이는 꿈을 꾼 것이 아내의 말에는 당신이 나쁘지 않아도 어색했어요.이렇게 정리하면서 보니까 그렇게 나쁘진 않아 보이네요.차후에 더 즐거운 문장을 찾아오겠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