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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넷플릭스, "대힌민국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04: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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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넷플릭스가 새해를 맞아 비전과 전략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서울 동의동 아름지기 사옥에서 열린 이번 행사의 이름은 넷플릭스, 정주변의 집이었다. 대한민국에 대한 애기정을 보여준다는 의미에서 정주행이었다. 행사장에는 정의의 상징 초코파이가 마련되기도 했다. 넷플릭스는 대한민국 콘텐츠 투자를 확대하는 미리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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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너선 프리드 랜드 최고 커뮤니케이션 담당자, 제시카 리, 아시아 태평양의 지면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 돈 지나데힝 민국의 광고 디렉터의 인사 스토리울 시작으로 총 3개 세션으로 나누고 행사를 가졌다. 세션 강연자들은 대한민국 회원들과 문화에 대해 배운다는 이야기를 여러 차례 언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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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케이틀린 스몰우드 사이언스 및 어린이 나루리틱스 다음당 부사장은 넷플릭스 서비스가 이용자 중심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넷플릭스에는 이미 한 개인이 전체를 확인할 수 없을 정도로 콘텐츠가 축적돼 있다. 사용자 개인의 취향을 파악하고 원하는 것을 소개하는 1이 매우 중요시된다. 그러나 인간은 다양하고 개인의 취향도 다 같지 않다. 그는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회원을 개인 취향이 유사한 개인 취향군으로 분류하는데 이용자는 다수의 개인 취향군에 포함된다"고 예기했습니다. 실제로 같은 개인 취향군이라도 서로 다른 추천을 받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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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몰우드는 서비스 초기에는 국가별로 추천 콘텐츠를 나쁘지 않게 내려받기도 했다. 하지만 최근에는 시야를 넓혀 국가가 따로따로 추천이 이뤄진다고 설명했다. 브라질 한 0대 소년과 China 70대 노인이 같은 프로그램을 추천을 받게 된 셈 이다니다. 다른 나라에서도 드라마 한정 추천을 받게 된다. 이 때문에 콘텐츠가 전 세계로 확산될 기회가 많아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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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인 이젤 뱁티스트 인터넷 플릭 스퍼트 당신의 관계·디렉터는 "한국은 무바 1의 시청의 비중이 높아 무바 1의 최적화에 노력합니다","무바 1에서도 뛰어난 화질을 받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접근의 용이성을 언급하며 기계를 잘 다루지 못하는 사람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항상 신경 쓰고 있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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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넷플릭스에는 아이들을 위한 배려도 있다. 3세로 하나 6세까지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공급해서였다. 사용자 인터페이스(UI)도 쉽고 직관적이며 안전한 콘텐츠를 선별할 수 있도록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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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터내셔널 오리지널 김민영 담당 디렉터는 한국 콘텐츠는 미국 드라마 못지않게 중요한 콘텐츠라고 말했습니다. 넷플릭스가 시청자를 만족시키며 올해 약 80억달러를 콘텐츠에 투자할 예정이었다 국한 콘텐츠에도 지속적으로 투자를 거의 매일 하겠다는 의도였다. 다만 넷플릭스의 역사와 권장 알고리즘의 소개가 개략적인 설명에 그친 것은 유감이다. 또 회원의 시청 패턴 사례가 공개됐기 때문에 구체적인 수치에 대한 질문에는 답변이 없었다.질의응답 시간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킹덤에 대한 질의가 자신감이었다. 이 무렵 제작 과정 중 스태프가 사망하는 시초가 있었는데 넷플릭스의 무리한 작업 지시 등 작업 환경에 문제가 있었던 것 아니냐는 게 질문의 요지였다. 이에 대해 넷플릭스는 제작사는 따로 있고 우리는 작업 안전에 높은 기준을 갖고 있다며 요즘은 애기도의 기간이라고 소견합니다라고 말을 줄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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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넷플릭스는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의 큰 기업으로 오리지널 시리즈, 다큐멘터리,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재공하고 있다. 첫 997년 우편으로 DVD대여하는 사업에 출발했다. 당시로서는 혁신적인 사업 아이템이었다. 그로부터 최초의 0년이 지난 2007년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했다. 미국에서만 서비스해 온 넷플릭스는 해외로 눈을 돌려 캐나다가 아니다.에 첫발을 내디딘다. 같으면서도 다른 캐나다에서도 나쁘지 않다 회원의 시청 방식을 이해하면서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이를 발판으로 글로벌 진출을 확대하게 된다.현재 첫 90여개 국에 진출하고 최근 회원 수 쵸쯔옥 첫 700만명을 돌파했다. 회원들의 영상 재생 가끔은 하루 평균 쵸쯔옥 4천만 때 때 로이 넘는다. 요금제에 가입하면 장소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기기로 광고 없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모든 콘텐츠는 전 세계에서 동시 개방된다. 넷플릭스 매출은 20첫 6년 88억 3067만달러(약 9조 45첫 9억원)에서 지난해 쵸쯔쵸쯔 6억 927쵸쯔 만달러(약 첫 2조 5최초 53억원)에 올랐다.테크 플러스 에디터 나쁘지 않고 유권 tech-plus@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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