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위쳐3 스팀플레이 간단후기~_~넷플릭스 위쳐 이후 얘기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11:44

    아니 12월 201에 넷토후릿크스우이쵸 다 보고 실무실무우이쵸퐁에 갖고 게임의 힘 하고 싶어 두는 것... 원래 푸루스 4에 깔리고 했는데, 늘 동수 그래서 할아버지 게롤토우 보고 싶지 않는 모드(스킨 같은 것)적용되는 스티무팡에서 설치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진력 찬양하며...


    >


    게롤트하이... 나쁘지 않아 데스스트랜딩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중세시대가 되니까 시공간을 넘어선 느낌이야 게롤의 전체 부지의 적용하고(욘 게롤토우 전체)중년 게롤토우 1번 못하는 봄(웃음)


    >


    젊죠? 헨리 카빌보다 못하지만 그 자신 싱크로율에 맞는 모드로 적용해봤어요. 중간에 얼굴이 심심할 것 같아서 어린이 라이너가 있는 버전도 적용해 보는 것.


    >


    얘가 어린 라이저가 있는 버전 모드인 것 같아. .위 조 3갓겜이프니다 응, 많아서 기대했는데 그래픽 보기 꼴이 사납습니다 가장 최근이에요.이 데스스트랜딩이라서 그런지 캐릭터가 움직입니다. 뭐 심즈 1가지 ㅋㅋㅋㅋㅋㅋㅋㅇㄱㅇ


    >


    그리고 게롤트의 얘 왜 이렇게 설명충으로 (웃음) 퀘스트 때 설명은 그만하세요


    >


    놀랍게도 사람 npc보다 괴물들 cg가 더 볼만하고 ᄋᄉᄋ움직이는것입니다.


    >


    불.편


    >


    수염도 안 길러? 전부 있으니까 적용해요.


    >


    불. 허 2


    >


    어린이 라이덱과의 전체 (웃음) 스팀판 빠르고 좋아 ᄏᄏ 풀스윙 소리는 증거가 되지만 스팀판 소리도 안과인 ᄋᄆᄋ 신세계 앞으로 뭐든지 스팀차돌이가 될 계획.(그래서 Xbox Controler도)


    >


    TMI 시종


    >


    예니퍼만 자기가 겨우 들어봤자 드라마 예니퍼와는 많이 다르네요. ~_~


    >


    ᄒᄒᄒ재밌는거란거


    >


    역시 풋내기입니다 다운 ᄋᄆᄋ


    >


    불.편...이거 닐프가드왕만 본 인기전에 씻기는 하는건데 씻는거 조본인 실희.. 본인과 똑같네.


    >


    면도하는 설정인데 자신의 수염은 자라지 않았는데 왜 면도한거야? /했는데 다 적용한 걸 깜빡하고 여기서 바로 다 적용할 수 있는데 중년 게롤트도 나오고.


    >


    중년 게롤트www 짜지만, 별로 귀엽지 않아!


    >


    다시 끈으로 돌아온다 ᄏᄏᄏ 화면이 바뀔때마다 회춘잼자막형 무겁고 길고 작아... 눈으로 빨리 읽고, 스킵하는데, 우물쭈물 흘러가 버린다.


    >


    이제 옷도 안줄거야.. ​


    >


    >


    이상한 옷 줘서 짜증난 게롤트 ** 기분 나빠


    >


    옷의 증거 이상하네요. ᄋᄉᄋ


    >


    옆집 분은 귀신인가 ​


    >


    왕 알현.~_~위 조 3게임 이에키 은 넷토후릿크스우이쵸 이후 이야기인 넷토후릿크스우이쵸 보고 막 시작하면 좋았어 바로 직후는 없이 꽤 지난 후ㅇㅇ


    >


    >


    이게대표적인심즈포즈아닌가요? 쥐티에이 같아도 위에 초록색 다이아만 있으면 되는데 심즈인데.


    >


    대부분의 캐릭터들이 표정전천이 정말 미미하다.^^ (그래픽이라 어쩔 수 없이) 발연기 시전하는 옌... ​


    >


    스토리도 많고 퀘스트도 많고 재미있도록 맛집 인정.~_~스팀 한 이야기 할인하고 모든 DLC가 포함된 판을 스팀에서 16000원에 판매 중이다. 스팀게이 입니다 싸고 조용하고(?) 좋은 것 같은 썰매 ​ 겜망 진창에서 2019년을 마무리 방안~_~


    댓글

Designed by Tistory.